우선멈춤

메뉴 펼치기 아이콘

페이지 본문

'춤의도시' 안양

2020 안양시민축제 우선멈춤 #2, 춤의 도시 안양 with 원밀리언 리아킴

남녀노소 모두가 춤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생활 속 곳곳에서 춤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는 '춤의 도시 안양' 매년 안양시민축제에서 다채로운 댄스 공연으로 시민들의 춤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그래서! 안양이 발굴한 NEW 컨셉 바로 '춤의 도시 안양' 입니다.

Hoxy('혹시'의 신조어)... 월드클래스 댄서 리아킴을 아시나요? 리아킴과 안양의 연결고리, 그건 바로 'Dance' 조용한 아이였던 중학생 리아킴은 어느 날 TV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마이클 잭슨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고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됩니다. 그리고 찾아간 곳이 바로 만안청소년수련관(구 여성회관)! 이곳에서 리아킴의 춤 인생이 시작됩니다.

지금도 안양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 제 2의 리아킴을 꿈꾸는 아이들이 열심히 땀 흘리며 춤을 추고 있습니다.

2020년 10월 ~ 11월 진행되는 <우선멈'춤'프로젝트>에서는 리아킴과 원밀리언이 직접 만들고 출연한 테마홍보영상 '안양을 춤추게 하라(Anywhere, Anyang)'에서 리아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 - P.S. 이 영상에 매료되셨다면 10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댄스 워크숍에 참여해보세요. 참가비 없이 어느 장소에서든 안양시 유튜브 채널만 있다면 리아킴과 소통하며 리아킴에게 직접 안무를 배울 수 있습니다.

20년간 안양시민들과 함께 한 안양시민축제가 이번 <우선멈'춤'프로젝트>를 시작으로 새로운 옷을 입게 되었습니다. 안양에 잠재되어 있는 춤에 대한 열정을 발굴해 시민들이 그들의 에너지와 역동성을 마음껏 펼치도록 독려하며 안양이라는 공간안에서 '춤'과 '문화예술'을 매개로 화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지역 기반 K-Dance문화예술축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. 새로운 안양시민축제가 만들어갈 '춤의 도시 안양'의 모습, 많이 응원해주시고 또 함께 즐거요! Let's dance Anywhere in Anyang! - 주최: 안양시 안양시민축제추진위원회, 주관: 안양문화예술재단

확인

아니오